남동구 만월종합사회복지관, 나눔의 즐거움과 가치를 전하는 바자회 ‘만월굿마켓’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e시민일보) 구경만 기자 = 지난 5월 16일(금), 만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경임)에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바자회 ‘2025 만월굿마켓’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자원의 재순환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자리로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참여 속에 풍성한 즐길 거리와 알뜰한 나눔이 이루어졌다.
이날 바자회에는 먹거리, 생활용품, 의류, 신발, 패션잡화, 아동도서 등 다양한 품목의 나눔 판매 부스가 마련되었으며, 복지관 마당에서는 돌림판과 커피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행사의 분위기를 더했다.
임경임 관장은 “만월굿마켓은 물건을 사고파는 바자회를 넘어서 지역주민들이 서로 인사하고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연결의 장이 되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과 순환의 가치를 실천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만월굿마켓은 지역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다양한 단체 및 후원자들이 함께하여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이웃 간의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으며, 마련된 수익금은 지역사회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만월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지속가능한 순환 문화를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