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신협사회공헌재단 남동신협, 만월종합사회복지관에 겨울이불과 키다리박스 전달
페이지 정보
기사 승인 작성일 2024-11-27 11:31             댓글 0   추천 0 비추천 0본문
(e시민일보) 구경만 기자 = 만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경임)은 남동신협(이사장 임봉기)으로부터 “온(溫)세상 나눔” 취지로 겨울 이불 14채와 아동·청소년의 필요 욕구에 따라 학년별 학용품으로 구성된 키다리박스 10개를 후원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임봉기 이사장은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역주민들에게 겨울나기를 지원할 수 있어 뜻깊다. 모두가 따뜻하고 희망찬 겨울과 새학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와 관련 임경임 관장은 “2020년부터 꾸준히 이어온 남동신협의 ‘온(溫세)상 나눔캠페인’ 지원은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꿈을 안고 성장할 아이들과 겨울철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꼭 필요한 지원이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후원받은 물품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과 학생들에게 신속히 전달할 예정이다. 만월복지관은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나눔과 연대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