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논현2동 주민자치회, 경로당 사랑한줌 만두나눔 행사 실시
페이지 정보
본문
(e시민일보) 구경만 기자 = 인천시 남동구 논현2동 행정복지센터는 동 주민자치회 자치운영분과(분과장 엄대용)로부터 만두 속(40kg)과 만두피를 후원받아 ‘경로당 사랑한줌 만두나눔 행사’를 했다고 21일 밝혔다.
행사는 주민자치회 자치운영분과 위원들이 경로당 7곳을 방문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만두 재료인 만두 속과 만두피를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폈다.
또한,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이 스스로 만든 만두를 맛있게 먹기를 바라며 후원품을 전달했다.

논현2동 주민자치회 자치운영분과는 이번 만두 나눔 행사 외에도, 경로당 주변 환경정비와 과일을 포함한 다양한 먹거리를 경로당에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과 지역 환경개선에 앞장서 나가고 있다.
엄대용 자치운영분과장은 “경로당 어르신들께서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만두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부해 지역사회 이웃들과 온기를 나누고 싶다”라고 밝혔다.
장혜순 동장은 “사랑이 가득 담긴 만두를 후원해 주신 주민자치회 자치운영분과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통해 이웃들과의 연계가 두터운 살기 좋은 논현2동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