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논현종합사회복지관, ‘2023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의 밤’ 행사 개최 -150여 명 참석, 봉사자 상호 간 서로를 격려하는 의미있는 시간 가져-
페이지 정보
기사 승인 작성일 2023-12-09 09:13             댓글 0   추천 0 비추천 0본문
(e시민일보) 길진희 기자 = 논현종합사회복지관(관장 류호인)은 지난 8일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논현종합사회복지관 4층에서 ‘2023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지역주민,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15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심은혜 두근두근함께 이사의 사회로 푸를나이 축하공연, 우수 자원봉사자 표창, 2023년 활동 및 감사 영상 시청, 행사 참석자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봉사자 상호 간 서로를 격려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 특별상을 수상한 (사)가치함께, 두근두근함께와 남동구의회 오용환 의장, 이철상 남동구의원
특히 특별상에는 지역봉사에 헌신을 다하는 (사)가치함께, 두근두근함께(이사장 조하선)가 수상하였으며, 심은혜 두근두근함께 이사가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류호인 관장은 “올 한 해 동안 우리 복지관에서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이 진행됐다”며 “여기에 계신 자원봉사자님과 후원자님들의 적극적인 도움이 있었기에 우리 복지관이 잘 운영될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특별상을 수상한 조하선 이사장은 “류호인 관장님과 각자의 분야에서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오신 자원봉사자들의 노력과 열정에 찬사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사)가치함께, 두근두근함께도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봉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종효 남동구청장, 오용환 남동구의회 의장, 이철상, 정재호, 육은아, 전용호, 전유형, 정승환 남동구의원이 참석해 행사를 더욱 뜻 깊게 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